본식 웨딩DVD 업체 계약을 했습니다!!!

다들 고민이 많으실 것 같아요. 본식 영상을 해야될까? 말까?
저도 엄청나게 고민을 했습니다. 주변에서도 추천, 비추천이 많이 있었는데요.

"찍어도 다시 안본다."
혹은 "영상을 통해 내가 못 본 모습들이 있었다. 신부대기실 밖에 상황을 알 수 있었다."

무엇보다도 제가 웨딩DVD를 하게 된 가장 큰 이유는 부모님의 모습을 담을 수 있다는 점이죠!

그래서 본식 두 달도 안남은 시점에서 폭풍 검색에 들어갔습니다.

제가 DVD 업체를 고른 기준은 다음과 같습니다.

1. 금액이 40만원 이하일 것.
2. 부모님 인터뷰 영상이 있을 것.
3. 파일을 USB로 제공할 것.

그 중 제가 선택한 곳은 바로!

 

제가 선택한 구성은 기본형인 VDSLR-I형 입니다.
가격도 35만원!
(홈페이지에 가면 다른 상품도 있어요~)
http://www.pixpax.co.kr/

요즘 1인 2캠 혹인 2인 3캠으로도 많이 진행하시는데,
저는 1인 1캠임이어서 다양한 모습이 담기지 않을 수 있다는 걱정도 있었습니다.

하지만 PIXPAX 답변 글에서 그 걱정은 말끔히 해결되었습니다!!!

"카메라 대수나 촬영인원수에 현혹되시지 마시고 이보다는 얼마만큼의 노하우를 가진 사람이 촬영하는지가 더 중요하다!!!"

다양한 Sample 영상을 보면서 특히 마음에 들었던 부분은

1. 인물 위주의 자연스러운 모습
2. 쓸데 없는 사물이나 배경촬영에 시간 소비 없음
3. 부모님 및 친구, 하객분들의 모습을 충분히 찍어줌

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어서 35만원에서도 더 할인된 가격으로 계약할 수있었어요!


1. 공동구매시 2~3만원 할인(2인 혹은 3인 계약 진행)
- 계약 후에도 촬영 전까지 짝꿍 구하시면 추후 할인 가능해요! 

2. 예약후기 및 촬영후기 작성시 식전영상 및 하이라이트 영상 제공
- 하이라이트 영상의 경우는 5만원인데 후기 작성하시면 무료로 제공!

전화응대도 친절하시고 계약서도 메일로 보내주셨어요.
제가 결혼하는 반포 아펠가모에서도 경험이 많이시다고 하셔서 더욱 믿음이 가요♡
결과물이 잘 나올거라 믿습니다!

 

 

 

 

'결혼' 카테고리의 다른 글

[결혼] 청첩장 마무으리  (0) 2017.11.16

+ Recent posts